“내겐 완벽한 그녀” 개그맨 이종훈, 오늘 결혼
개그맨 이종훈(42)이 품절남이 된다
이종훈은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KBS홀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종훈은 결혼 전날인 7일 자신의 SNS에 동료들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을 준비해 보니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면서 “일이 있어 못 온다고 연락 주신 분도 너무너무 감사하다. 살면서 다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종훈은 최근 자신의 SNS에 결혼식 예행연습 중인 영상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개그맨 유세윤이 사회를 맡아 눈길을 끈다.
2005년 KBS 20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종훈은 동료들과 함께 찍은 독특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김원효, 허경환, 김기열 등 동료들은 메리야스 차림으로 화보를 함께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승윤은 메리야스 차림으로 신랑 신부를 노려보는 듯한 설정샷을 찍어 특별한 웨딩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를 접한 개그맨 안영미는 “아...신부가 너무 아깝”이라는 댓글로 축하를 전해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종훈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정말 예쁘고, 착하고, 현명하다.내겐 완벽하다”고 신부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예식 후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이후 서울에 신혼 살림을 차린다.
한편 이종훈은 KBS 2 ‘개그콘서트’의 코너 ‘착한 녀석들’와 ‘라스트 헬스보이’로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에는 ‘개승자’에서도 활약했으며, ‘쇼그맨’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