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사진’ 21학번, 신곡 ‘코인 노래방’으로 러블리 데이트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21학번이 올봄 설렘 가득한 데이트송을 선사한다.
21학번은 8일 오후 6시 신곡 '코인 노래방'을 발매한다.
지난해 '스티커 사진'으로 MZ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21학번은 '코인 노래방'을 통해 리스너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대세 존재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21학번의 신곡 '코인 노래방'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가수 21학번이 올봄 설렘 가득한 데이트송을 선사한다.
21학번은 8일 오후 6시 신곡 '코인 노래방'을 발매한다. '코인 노래방'은 명랑한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리듬과 신나는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러블리한 데이트송이다.
파워풀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거침없이 펼쳐지는 멜로디, '살짝 설렜어', 'LOVE DAY(러브 데이)', '썸 탈꺼야' 등의 노래 제목을 재치있게 엮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 노래를 너와 부르고 싶어"라는 메시지를 21학번만의 수줍지만 당찬 목소리로 사랑스럽게 전하며 설렘을 배가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웹드라마 '루디고GO' OST 'Oh Friday(오 프라이데이)'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배우 송예빈, 다수 밴드의 뮤직비디오 및 광고에서 활약한 배우 김찬영이 출연해 두근거리는 케미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21학번도 카메오로 등장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해 '스티커 사진'으로 MZ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21학번은 '코인 노래방'을 통해 리스너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대세 존재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21학번의 신곡 '코인 노래방'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제나두엔터테인먼트, 티라미수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