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이지혜X서인영 스페셜 MC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가요계 원조 센 언니들인 서인영과 이지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서인영과 이지혜의 매운 맛 토크가 예고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9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품절녀가 되어 돌아온 서인영은 예전의 화려한 카리스마는 간 데 없이 청순한 청담동 며느리룩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후배인 김희철은 “예전에는 다가가기 힘들었는데 많이 달라진 것 같다”며 새삼 놀라워했다고.
서인영은 결혼하고 가장 좋은 점을 묻는 출연진들의 질문에 “야식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을 꼽으면서 “그래서 5킬로나 쪘다”며 신혼의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이어 서인영은 최근 남편에게 크게 혼났던 일을 밝히며 “저는 목소리만 크지 남편이 원하는 대로 다 하고 있다”는 근황을 털어놨다는데.
무대 위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 180도 다른 모습에 김숙은 “완전 임자 만난 거야”라 말해 센 언니를 순한 양으로 만든 서인영의 신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지혜는 시댁 식구들을 의식해 옷을 조신하게 입는다는 서인영에게 “옛날엔 헐벗는 거 좋아했잖아”라 팩트 폭행을 하는가 하면 꽃으로 둘러싸인 서인영의 웨딩홀 영상을 보며 “ 결혼식이랑 잘 사는 거랑 상관없다”, “결혼식 사진, 영상 다시 볼 일 없다”는 등 결혼 선배로서 돌직구를 난사했다고 해 원조 센언니들의 티키타카가 펼쳐질 본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서인영과 이지혜의 매운 맛 토크가 예고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9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에 목동 아파트 한 채씩 받아가”…전우원 친모 폭로 동참
- 쇼핑몰보다 못한 백화점? 저평가에 웃픈 한화갤러리아[윤정훈의 생활주식]
- “엄마 나 납치당했어”…자작극 벌인 아들, 왜?
- "폐기물처럼 죽어가"..1500마리 개 집단아사에 펫샵금지 촉구
- “9만 삼성전자 갈 것”…목표주가 올리는 증권가
- 이재명, 모든 성인 `1천만원 기본대출`…與 "대장동 이익으로"[국회기자 24시]
- ‘분당 정자교’ 붕괴 사고 40대 사망자 발인 엄수
- “아차차”…엘리베이터에 내린 가방, 알고 보니 마약 한가득
- ‘택배 크로스 장착’ 김민재, 도움과 함께 양 팀 최고 평점 8.5점
- ‘나는 솔로’ 돌싱 숨긴 순자 최종선택은? [이주의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