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 미국 머물다 '장인상' 치르러 10개월 만에 일시 귀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에 체류 중인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가 장인상을 치르기 위해 한국에 잠시 귀국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오늘(8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뒤 빈소가 차려져 있는 삼성서울병원으로 곧바로 이동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10여 일 간 한국에 머물며 장인상을 치른 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이 전 대표는 지난해 6월 미국으로 출국했고, 최근에는 정치적 현안에 대해 SNS을 통해 발언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체류 중인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가 장인상을 치르기 위해 한국에 잠시 귀국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오늘(8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뒤 빈소가 차려져 있는 삼성서울병원으로 곧바로 이동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10여 일 간 한국에 머물며 장인상을 치른 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당 지도부는 내일 빈소를 찾아 조문할 예정입니다. 이 전 대표는 지난해 6월 미국으로 출국했고, 최근에는 정치적 현안에 대해 SNS을 통해 발언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 영상취재: 김학모 / 구성 : 박세용 / 편집 : 김인선 / 제작 : D뉴스플랫폼부 )
박세용 기자psy05@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 재판, '요즘 골프 문화' 등장한 이유는?…“외국 골프장은 달라”
- 브래드 피트, 부동산 거래 미담…105세 노인에게 집 무료 임대
- 손녀 친구 성 착취 혐의…'징역 18년→무죄' 뒤집힌 이유
- “인지기능 좋을 수록 빨리 걷는다…한국 노인 1위”
- “코 푼 휴지 왜 치워”…70대 노모 머리채 잡고 '쾅'
- “불륜으로 받은 징계 취소해 달라” 법원의 결정은?
- “테슬라 직원들, 고객들 '은밀한 영상' 3년간 돌려봤다”
- 보드게임 '카탄' 창시자 클라우스 토이버 별세…향년 70세
- 소멸 위기, 당신의 고향은?
- 비행 중 “내 좌석 밑 '맹독 코브라'”…조종사가 한 행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