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 타이틀곡 'I AM' 음원 일부 선공개한다
2023. 4. 8. 15:58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아이 엠(I AM)'을 선공개한다.
아이브는 8일 오후 6시 틱톡(TikTok)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타이틀곡 '아이 엠' 음원 일부와 챌린지 영상을 선보인다.
주체적이고 희망적인 노랫말이 담긴 타이틀곡 '아이 엠'은 작사가 김이나의 참여로 독보적인 아이브 스타일로 완성됐다. 더불어 아이브의 폭발적인 보컬이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시킨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개했다.
앞서 프리 릴리즈 곡 '키치(Kitsch)'로 첫 정규 앨범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아이브는 발매 일주일 만에 국내 주요 6개 사이트 모든 차트의 최정상을 차지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아이브는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 데뷔 이래 내놓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브.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