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성, 첫 단독 콘서트 성료..김태현·하진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윤성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8일 소속사 AW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윤성은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TOMORROW'를 개최했다.
임윤성은 롤링홀 개관 28주년 기념 공연의 4차 라인업으로 합류해,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예고하며 예매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소속사 AW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윤성은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TOMORROW'를 개최했다.
한국 록밴드의 성지로 불리는 롤링홀에서는 폭 넒은 공연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록, 팝, 어쿠스틱, R&B 등 매년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임윤성은 롤링홀 개관 28주년 기념 공연의 4차 라인업으로 합류해,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예고하며 예매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 등장한 임윤성은 오프닝 무대로 'I can't go on without you', 'Nuclear', 'Convers' 세 노래를 논스톱 라이브로 선보였다. 임윤성은 유니크한 보컬과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트럼펫 연주를 선보이며, 자신의 첫 단독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무대를 꾸민 임윤성은 "첫 단독 콘서트 와주셔서 감사하다. 어떤 곡을 들려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했다. 이틀 동안 비가 내렸고, 오늘 화창한 날씨라 봄에 어울리는 커버 곡들을 많이 준비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임윤성은 'Valerie', 'Beautiful surprise', 'say you won't let go' 등 서정적인 팝송을 선곡으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가수 하진과 밴드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콘서트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두 아티스트는 각각 'We all lie', 'Take me'와 '비바청춘'을 선곡으로 관객들의 인사에 뜨겁게 화답했고, 더불어 김태현은 임윤성과 함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무대로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임윤성은 지난 2월 13일 발매한 첫 EP 'TOMORROW'의 타이틀곡 '세상의 끝에서'와 첫 솔로 싱글 '미드나잇 드라이버'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콘서트를 마친 임윤성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아직도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무대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특히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소감을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도라에몽처럼 부어"..원슈타인, 학폭 피해에 자해 현상 '충격' - 스타뉴스
- 빽가, 집에 불지른 母 폭로.."동생과 방에 가두고" - 스타뉴스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