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3번째 음원 8일 발매…"뜨거운 하모니 담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세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8일 공개됐다.
파워풀한 성량의 반전 목소리로 모두를 놀라게 한 MZ 바리톤 노현우와 청량한 보이스로 눈과 귀를 맑게 하는 프랑스에서 온 낭만 테너 서영택은 '라 파인 디 운 아띠오'를 선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텀싱어4' 세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8일 공개됐다.
이번 음원에는 이기현, 안민수, 조찬희의 '아이', 노현우, 서영택의 '라 파인 디 운 아띠오'(La Fine di Un Addio), 신은총, 림팍의 '유윌 시 마이 페이스'(You'll See My Face), 진원, 김지훈의 '코즈'(Cose)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파워풀한 성량의 반전 목소리로 모두를 놀라게 한 MZ 바리톤 노현우와 청량한 보이스로 눈과 귀를 맑게 하는 프랑스에서 온 낭만 테너 서영택은 '라 파인 디 운 아띠오'를 선곡했다. 이별에 가슴 아파하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두 사람만의 애틋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무대에 녹여냈다.
탄산수처럼 시원한 고음을 지닌 뮤지컬 배우 신은총과 이탈리아산 바주카포 테너 림팍은 '좌절하고 지쳐 쓰러질 때마다 내가 옆에 있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 '유윌 시 마이 페이스'를 에너제틱하고 희망찬 두 보컬의 목소리로 전했다.
탄탄한 중저음부터 강렬한 고음까지 소화 가능한 기품있는 목소리의 테너 진원과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뮤지컬 배우 김지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느껴지는 향수를 담은 곡 '코즈'를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뜨거운 하모니로 표현했다.
런던 로얄 오페라하우스가 픽한 베이스 이기현, 동양인 최초 빈 국립음대 성악과 강사 출신의 베이스바리톤 안민수, 네덜란드 국립오페라극장에서 온 슈퍼 베이스바리톤 조찬희까지. 정통 베이스 3인방은 자식에 대한 헌신적인 마음을 담은 원곡 '아이'를 세 사람만의 깊이 있는 보이스로 재해석했다.
한편, 경연을 넘어선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팬텀싱어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슈타인, 학폭 피해 충격 고백 "머리 때리고 발로 차고"
- '카라 완전체' 9년 만에 서울 팬미팅…온·오프 동시 개최
- [화보] 이승기♥이다인 '품절 신고'…눈부신 웨딩마치
- 블랙핑크 '셧 다운'·로제 '온 더 그라운드' 유튜브 억대 뷰 돌파
- '모범택시2', 마약소굴·성범죄 온상 블랙썬에 통쾌한 복수
- '스즈메의 문단속' 초고속 400만 돌파…더빙판도 온다
- 콘진원, 웹툰 ISBN 대체 표준식별체계 연구보고서 발간
- 영화음악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 "나는 아무것도 되고 싶지 않았다"
- '음주운전' 김새론 알바도 거짓? 생활고 불신 '후폭풍'
- 잇스토리 설립 첫 기획 작품 '초능력 소녀, 오예나'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