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김지연, 예쁜 남장 포착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변호사' 김지연이 꽃다운 선비로 변장한다.
8일(오늘)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연출 김승호) 4회에서 이연주(김지연)는 강한수(우도환)와 이혼 송사를 두고 첨예한 대립을 벌이며, 남장을 시도하는 파격 장면이 전파를 탄다.
선비로 깜짝 변신한 연주는 한수를 이혼 송사에서 해고한 뒤 제조마님을 위해 뛰어다니게 되며, 그중 한 가지 방법으로 남장을 선택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조선변호사' 김지연이 꽃다운 선비로 변장한다.
8일(오늘)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연출 김승호) 4회에서 이연주(김지연)는 강한수(우도환)와 이혼 송사를 두고 첨예한 대립을 벌이며, 남장을 시도하는 파격 장면이 전파를 탄다.
남장을 한 연주의 미모가 남다르다. 선비로 깜짝 변신한 연주는 한수를 이혼 송사에서 해고한 뒤 제조마님을 위해 뛰어다니게 되며, 그중 한 가지 방법으로 남장을 선택한 것. 더불어 의문의 남자와 대화를 나누는 연주의 모습이 호기심을 부른다.
하지만 연주는 결국 한수의 행동을 오해하며 격분하고, 이에 할 말을 잃은 한수는 어쩔 줄 몰라하며 난처한 표정만 짓게 된다. 한수와 연주가 지속적인 오해를 풀고 제조마님 이혼 송사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을까. 밤 9시50분 4회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