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홍윤화, 역대급 캐릭터로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홍윤화가 역대급 캐릭터를 선보인다.
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3년 2쿼터 2라운드가 펼쳐지며, '양아치가 사랑할 때' 코너를 지원 사격하는 홍윤화가 참신한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주 2023년 2쿼터 첫 라운드를 통해 새 판을 보여준 '코빅'은 기존 코너와 신규 코너가 박빙의 승부를 보여줬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3년 2쿼터 2라운드가 펼쳐지며, ‘양아치가 사랑할 때’ 코너를 지원 사격하는 홍윤화가 참신한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홍윤화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일명 양아치 연기에 도전한다. 깐족 연기의 대명사 김승진의 ‘얼짱’ 지인으로 깜짝 출연, 건들거리는 몸짓과 독특한 말투를 선보이는 등 파격 변신을 시도한 것. 김승진과는 또 다른 날것의 매력으로 이른바 ‘양아치’ 유니버스를 확장한 홍윤화의 활약에 현장 반응도 뜨거웠다는 전언이다.
지난주 2023년 2쿼터 첫 라운드를 통해 새 판을 보여준 ‘코빅’은 기존 코너와 신규 코너가 박빙의 승부를 보여줬다. 기존 코너인 ‘진호야 놀자’와 ‘갈라SHOW’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한 가운데, 새 코너 ‘전.못.연’(전국못생긴사람연합회), ‘양아치가 사랑할 때’, 술꾼 동네 여자들’도 순위권에 오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도 각 코너는 상승세를 유지하기 위한 기선 제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진호야 놀자’에는 꽃 같은 홍일점 어린이가 등장, 예측불허의 매력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갈라SHOW’에서는 여자 관객들의 심박수를 폭발시킬 깜짝 손님이 등장하며, ‘전.못.연’(전국못생긴사람연합회)의 이상준, 김용명, 김철민, 양배차는 방청객들을 상대로 적극적인 회원 모집에 돌입해 폭소를 선사한다. 또한 홍윤화가 탕웨이 패러디에 나선 ‘나의 장사일지’, 화려한 노부부 케미스트리를 뽐낸 장홍제와 정호철까지, 꽉 찬 재미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에 목동 아파트 한 채씩 받아가”…전우원 친모 폭로 동참
- ‘분당 정자교’ 붕괴 사고 40대 사망자 발인 엄수
- 이재명, 모든 성인 `1천만원 기본대출`…與 "대장동 이익으로"[국회기자 24시]
- “아차차”…엘리베이터에 내린 가방, 알고 보니 마약 한가득
- “9만 삼성전자 갈 것”…목표주가 올리는 증권가
- 이재명 수사 진땀 뺀 檢…'유죄협상' 토론장으로[검찰 왜그래]
- 어머니 행동 거슬린다고 마구 때린 아들…선처 호소에도 철창행
- 2박 예약 시 '1박 무료'…제주 복합리조트 '파격 행사' 이유는?
- ‘택배 크로스 장착’ 김민재, 도움과 함께 양 팀 최고 평점 8.5점
- ‘나는 솔로’ 돌싱 숨긴 순자 최종선택은? [이주의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