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박세미, 백상예술대상 후보에 “가난하고 운 없던 과거 자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준맘' 박세미가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 후보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박세미는 4월 7일 개인 SNS에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 후보 인증샷과 함께 과거에 쓴 일기 일부를 공개했다.
한편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 후보에는 박세미를 포함해 김민경, 이수지, 이은지, 주현영이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서준맘' 박세미가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 후보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박세미는 4월 7일 개인 SNS에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 후보 인증샷과 함께 과거에 쓴 일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일기에는 '운도 따라야 된다는 걸 알기에 힘이 든다. 그리고 극장을 나와서 좋은 것도 있지만 사람들과 멀어지고 자꾸만 소외되고 실력도 뒤처지는 것 같다. 언젠가는 이 일기를 보고 웃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적혀 있다.
박세미는 "정말 우연히 오래된 캐리어를 열어보다 지망생시절 닳고 닳은 공책을 발견하게 됐어요 2013년 돈을 벌어야돼서 어쩔 수 없이 극장을 그만둔 날 울면서 썼던 '언젠가는 이 일기를 보고 웃을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10년 뒤 일기를 발견한 오늘.. 거짓말처럼 백상예술대상 여자예능 후보에 올랐네요. 가난하고 운도없었던 지난 과거들이 지금은 너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웃지 않고 울었어"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 후보에는 박세미를 포함해 김민경, 이수지, 이은지, 주현영이 올랐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은 오는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 틱톡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 (사진=백상예술대상사무국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