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故종현 생일 축하 “내 베스트프렌드,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고(故)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키는 4월 8일 개인 SNS에 종현의 생전 사진을 게재했다.
키는 사진과 함께 "내 베스트프렌드 생일 축하해. 사랑해. 내 모든 사랑을 너에게 보내"라고 덧붙였다.
키는 2021년 3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고인이 된 멤버 종현을 언급 "보고 싶다. 그립다. 진짜 보고싶다"며 그리운 마음을 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샤이니 키가 고(故)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키는 4월 8일 개인 SNS에 종현의 생전 사진을 게재했다.
키는 사진과 함께 "내 베스트프렌드 생일 축하해. 사랑해. 내 모든 사랑을 너에게 보내"라고 덧붙였다.
1990년 4월 8일생 종현은 지난 2017년 12월 18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27세.
키는 2021년 3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고인이 된 멤버 종현을 언급 "보고 싶다. 그립다. 진짜 보고싶다”며 그리운 마음을 표한 바 있다.
한편 키, 종현이 속한 샤이니는 2008년 싱글 앨범 '누난 너무 예뻐 (Replay)'로 데뷔했다. (사진=뉴스엔 DB, 키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