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증남' 갓형욱, 잠적+사망설 후 근황 "허리에 철심 박아" [근황올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기증남'이란 수식어를 얻었던 유튜버 갓형욱(본명 김형욱)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갓형욱을 만나다] 돌연 2년 잠적, 사망설까지 돌았던 BJ, 크린토피아 정규직 입사한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갓형욱이 등장해 사망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후 갓형욱은 BJ, 유튜버로 활동했으나 2018년 활동이 뜸해지며 사망설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갓형욱을 만나다] 돌연 2년 잠적, 사망설까지 돌았던 BJ, 크린토피아 정규직 입사한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갓형욱이 등장해 사망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나도 깜짝 놀랐다. '세상을 떠났다는 기사가 올라왔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는 댓글이 올라왔더라"고 말했다.
이어 "바빠서 활동을 못 했을 뿐이다. 먹고살기가 힘들고, 부모님이 나이가 들어 모시고 살아야 하는 처지인 반 가장이다 보니까 잠깐이라도 멈출 수 없는 상황"이라며 "자연스럽게 방송과 거리가 멀어졌다"고 전했다.
현재 건강 상태도 공개했다. 그는 "올해 마흔다섯인데 소화력이 떨어진다"며 "2년 전에 건강검진을 하는데 역류성 식도염이 있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또한 택시 운전을 하다 허리가 무리가 와 허리 수술을 했다고도 했다. 그는 "척추에 핀을 6개 박아놓은 상태"라며 "넘어졌는데 디스크가 터졌다. MRI 검사를 해 보니 뼈가 신경을누르고 있어서라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갓형욱은 "저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셔라"며 팬들에 인사했다.
한편 갓형욱은 2008년 MBC '기분 좋은 날' 체중역전! 동반 다이어트 시즌2 코너에 출연했다. 출연 당시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빨리 라면 끓여 주세요"라던 갓형욱의 유행어가 됐다. 이후 갓형욱은 BJ, 유튜버로 활동했으나 2018년 활동이 뜸해지며 사망설이 제기됐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도라에몽처럼 부어"..원슈타인, 학폭 피해에 자해 현상 '충격' - 스타뉴스
- 빽가, 집에 불지른 母 폭로.."동생과 방에 가두고" - 스타뉴스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