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와 열애설 “진짜야?”[해외이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27)와 최연소 억만장자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카일리 제너(25)의 열애설이 터졌다.
페이지식스는 7일(현지시간) “샬라메와 제너가 사귄다는 소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지만, 양측 모두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한 팬은 트위터에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의 데이트는 전혀 교류하지 않던 고등학교 시절의 두 사람이 졸업 후 6년 만에 데이트를 시작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제너와 샬라메의 열애설은 인기 블라인드 아이템 인스타그램 계정인 ‘Deuxmoi’에서 처음 시작됐다. 이 계정에서는 여러 소식통을 통해 카일리 코스메틱스 CEO가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배우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한 내부자는 “파리 패션위크가 열렸던 1월부터 그들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Deuxmoi는 파리 패션위크에서 제너와 샬라메가 함께 찍은 영상도 게시했는데, 이 영상에는 샬라메가 제너와 대화를 나누며 웃는 장면이 담겨 있다.
제너는 남자친구이자 자신이 낳은 두 아이의 아버지인 트래비스 스캇과 최근 결별했다. 화장품 사업의 성공으로 총재산이 약 8,000억 원에 달하는 그는 포브스가 선정한 '2022년 자수성가 여성 갑부 100인'에 이름을 올렸다.
샬라메는 한동안 유명한 여성과 로맨틱하게 연결되지 않았다. 그의 마지막 공개 연애는 2020 년 에이자 곤잘레스였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