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의사 진단에 대혼란 ‘담배와의 전쟁 시작’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가수 현진영의 금연, 다이어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이날 현진영과 오서운 부부는 2세 계획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서운은 눈앞에서 담배를 모두 부러뜨리는가 하면, 현진영 최애 음료와 과자까지 모두 버린다.
결혼 11년 차 마지막 시험관 시술을 위한 현진영 부부의 우여곡절은 8일 밤 9시 25분 KBS 2TV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현진영과 오서운 부부는 2세 계획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 2013년 결혼 이후 이미 10여 차례 이상의 시험관 시술을 시도했던 두 부부.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한 번 더 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오서운.
하지만 현진영은 "당신 몸도 걱정되고 늦은 나이에 아이 곁에서 얼마나 있어줄 수 있을지, 몇 살까지 일해야 하는지 두렵다"며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는다.
결국 마지막 시험관 시술을 준비하기로 합의한 두 사람은 병원을 찾아가 의사의 진단을 듣는다. 의사는 현진영에게 "정상 모양의 정자는 1%다. 정자 모양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 게 흡연"이라며 금연과 다이어트를 권고한다.
담배, 살과의 전쟁은 곧바로 시작된다. 오서운은 눈앞에서 담배를 모두 부러뜨리는가 하면, 현진영 최애 음료와 과자까지 모두 버린다.
금단현상으로 감정기복이 심해진 현진영은 TV를 보며 웃다가 울다가를 반복할 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간식에도 손을 대 작업실로 쫓겨난다고.
결혼 11년 차 마지막 시험관 시술을 위한 현진영 부부의 우여곡절은 8일 밤 9시 25분 KBS 2TV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살림남2'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신 위기’ 백종원 본업하니 다르긴 다르네 (장사천재 백사장)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이지아, 남편 이상윤 쏴 죽이고픈데 눈물+괴로움 (판도라)
- ‘피지컬:100’ 정한샘, ♥조한빈에 동거 제안 “포기할 게 많아 고민” (결말동)
- 이봉련 남편=‘재벌집’ 송중기 아빠 이규회…결혼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