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X허영지, 日 거리 음식→선술집 ‘미식 격파’ (배틀트립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2023. 4. 8. 12: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2' 강지영, 허영지가 우정까지 확인한 미식 여행을 공개한다.

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를 주제로 여행 설계자 이혜정과 홍윤화, 카라 강지영과 허영지의 대만, 일본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틀트립2’ 강지영, 허영지가 우정까지 확인한 미식 여행을 공개한다.

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를 주제로 여행 설계자 이혜정과 홍윤화, 카라 강지영과 허영지의 대만, 일본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어디서나 당당하게 먹기' 투어로 일본 교토, 오사카 여행에 나선 강지영과 허영지는 교토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오사카로 향한다. 오사카에 도착한 두 사람은 1841년 창립한 초밥집에서 전통 상자 초밥 하코스시를 맛본다.

하코스시에 감탄한 이들은 한국에 없는 초밥집을 차리자고 의견을 모아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길거리 음식 천국 도톤보리로 이동한 두 사람은 길거리 테이블에서 타코야키를 맛보고, 주변에는 인파가 가득 몰려 카라의 인기를 또 한번 입증한다. 이후 도톤보리의 '찐 로컬' 맛집을 찾은 두 사람은 일본 최상등급의 소고기가 들어있는 비프 가스 샌드를 먹으며 감탄한다고.

둘째 날 저녁 이들이 찾은 곳은 일본식 선술집. 눈앞에 있는 재료를 모두 구워주는 로바타야키 전문점에서 다양한 구이를 맛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허영지는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라며 3스타를 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허영지는 강지영이 준비한 일본 여행을 마친 뒤 "이 코스는 멤버들이랑 또다시 오고 싶다"고 밝히고, 강지영 역시 "너랑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우정을 확인한다.

이혜정, 홍윤화의 대만 여행, 강지영, 허영지의 일본 여행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어느 팀이 승리를 거두며 미식 여행 장인으로 인정받게 될지 8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