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클럽’ 오지헌, 아내 손길에 구준표 깜짝 변신 [M+TV컷]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8. 12: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오지헌 아내의 스타일링이 공개된다. 사진=MBN

개그맨 오지헌 아내의 스타일링이 공개된다.

8일(토)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서는 오승훈, 오지헌, 이진성, 심권호, 김민수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탈모 토크를 펼친다.

오지헌의 아내는 오지헌의 얇은 모발과 탈모를 보완하기 위해 전문가 뺨치는 미용솜씨를 발휘한다.

출중한 미모만큼이나 금손인 아내의 손길에 오지헌은 구준표로 깜짝 변신,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어 명불허전의 개그감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대공감 탈모 토크도 펼쳐진다.

오지헌과 그의 아버지가 스튜디오에 참석한 것에 이어 오지헌의 가족, 김민수 아들, 심권호 어머니까지 모내기 회원들의가족이 총출동한다.

오지헌 가족은 손녀부터 할아버지까지 3대가 모여 탈모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목한 분위기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오지헌은 특히 아내가 “봄가을이 OOO 시기잖아”라며 던진 한 마디에 “그 말을 듣고 화를 안 낼 수 있냐”고 분노하기도. 그의 짜증을 유발한 아내의 팩트 폭행은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