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아이 엠' 미리듣기…"폭발적인 보컬, 그리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작사가 김이나의 참여로 독보적인 아이브 스타일로 완성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 엠'은 아이브의 폭발적인 보컬의 조화가 다채롭다.
본격적인 4번째 아이브 신드롬의 서막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오명주기자] 아이브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신곡 ‘아이 엠’(I AM)을 선공개한다.
아이브는 8일 오후 6시 ‘틱톡’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타이틀곡 ‘아이 엠’ 음원 일부를 미리 오픈한다.
‘아이 엠’은 자기애를 기반으로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작사가 김이나의 참여로 독보적인 아이브 스타일로 완성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 엠’은 아이브의 폭발적인 보컬의 조화가 다채롭다. 여기에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메시지로 강렬함을 더했다.
본격적인 4번째 아이브 신드롬의 서막을 연다. 아이브는 ‘일레븐’,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 릴리즈 곡 ‘키치’(Kitsch)의 인기는 이미 뜨겁다. 발매 일주일 만에 국내 주요 6개 음원 사이트 모든 차트의 최정상을 차지했다. 퍼펙트 올킬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