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살' 미나, '46살' 동생과 여행 후폭풍 "2kg 찌고 복근도 사라져"
정유나 2023. 4. 8.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친동생과 몸매 관리에 나섰다.
미나는 7일 "여행 다녀오니 동생이랑 둘 다 살쪘어요~ㅠ 많이는 아니고 2kg 가까이 찐 것 같다. 복근도 사라졌다. 급찐살은 바로 운동으로"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동생과 폴댄스를 하며 몸매 관리에 나선 모습.
두 사람은 역대급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미나가 친동생과 몸매 관리에 나섰다.
미나는 7일 "여행 다녀오니 동생이랑 둘 다 살쪘어요~ㅠ 많이는 아니고 2kg 가까이 찐 것 같다. 복근도 사라졌다. 급찐살은 바로 운동으로"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동생과 폴댄스를 하며 몸매 관리에 나선 모습. 두 사람은 역대급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미나는 17세 연하의 류필립과 지난 2018년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구라 "생활보호대상자 시절 벼랑 끝..전 부인은 매일 술 파티" ('그리구라')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안 빠져…'빼박'이라 생각" [종합]
- [SC이슈]'이승기♥' 이다인, 웨딩 드레스도 '최강 하이엔드'…브랜드부터 가격까지 '어마어마'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