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용, 마마무 문별 피처링 '아마도 우린' 하이라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EO 겸 아티스트 데이비드 용(David Yong)의 특별한 감성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글로벌 에이전시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7일 공식 SNS에 데이비드 용의 신곡 '아마도 우린 (Feat. 문별 of MAMAMOO)'의 하이라이트 벌스 영상을 게재했다.
'아마도 우린'은 데이비드 용이 지난해 7월 디지털 싱글 'In My Pocket'(인 마이 포켓)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EO 겸 아티스트 데이비드 용(David Yong)의 특별한 감성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글로벌 에이전시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7일 공식 SNS에 데이비드 용의 신곡 '아마도 우린 (Feat. 문별 of MAMAMOO)'의 하이라이트 벌스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문별의 랩 벌스가 담긴 가운데, 문별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가사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별은 '하루 온 종일 고민해 / 주말에 너랑 뭐 할지 / 이상하네 원래 난 집순인데' 등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이 녹아든 가사로 설렘을 배가했다. 핑크빛 배경과 달콤한 가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리릭 비디오를 완성, 봄에 걸맞은 따뜻한 분위기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아마도 우린'은 데이비드 용이 지난해 7월 디지털 싱글 'In My Pocket'(인 마이 포켓)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봄날의 설레는 감성을 노랫말로 표현하는 등 문별과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달달한 봄 듀엣곡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데이비드 용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아마도 우린'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하제일장사2' '최강' 레슬링팀 VS '최약' 축구팀…깜짝 놀란 '반전 결과?!
- 21학번, 오늘(8일) 러블리 데이트송 '코인 노래방' 컴백
- LAS X (여자)아이들 미연, 설렘 머금은 환상 케미 '봄노래' 발매
- 페노메코, '로르샤흐' 티저 이미지 오픈…어떤 연결점이? '호기심 UP'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08일 띠별 운세
- 삼성전자, 14년 만에 분기 영업이익 1조 아래로…"메모리 감산"
- "애플워치 밴드가 손가락 움직임 감지"...애플, 특허 출원
- LG전자, 1분기 영업익 1조4974억원...해당 분기 역대 세번째 높아
- ESA 최초 목성 탐사선 '주스' 다음주 우주로…생명체 흔적 찾을까
- 로봇 아메카 "인간처럼 사랑하고 싶어요"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