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정한샘♥조한빈 동거 고백, 3년 열애→결혼 생각 있다(결말동)[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한샘과 조한빈이 동거 일상을 공개했다.
4월 7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안보현 닮은꼴' 정한샘과 '문채원 닮은꼴' 조한빈이 새로운 동거남녀로 찾아왔다.
여자친구는 정한샘보다 5살 어린 27살 모델 조한빈이었다.
특히 정한샘은 "우리 커플은 제가 35살이고 빈이가 30살이 되면 결혼할 생각이다. 제 생각이지만 그렇게 하고 싶다고 얘기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한샘과 조한빈이 동거 일상을 공개했다.
4월 7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안보현 닮은꼴’ 정한샘과 ‘문채원 닮은꼴’ 조한빈이 새로운 동거남녀로 찾아왔다.
정한샘은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100’에서 TOP20까지 오르며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한 주인공.
그는 바쁜 일상을 공개하며 부산에서 PT샵을 운영하고, 서울에서는 뮤지컬 배우로 지낸다고 밝혔다. 또 "일주일이 꽉 차 있다. 헬스 사업과 배우 활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여자친구는 정한샘보다 5살 어린 27살 모델 조한빈이었다.
그는 “주로 부산에서 활동하고 있다. 피팅 모델을 시작하게 되면서 적성에도 잘 맞고. 앞으로 더 발전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는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생각이다”라고 당당한 매력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3년 넘게 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결혼을 전제로 동거 중이라 전했다.
특히 정한샘은 “우리 커플은 제가 35살이고 빈이가 30살이 되면 결혼할 생각이다. 제 생각이지만 그렇게 하고 싶다고 얘기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조한빈은 "결혼하긴 할 건데 너무 뻔뻔하게 얘기한다"며 웃엇다.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