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3인 동거남녀에 황급히 사과 “3인 베드 오해, 악마 씌었다”(결말동)[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3인 동거 남녀를 오해하고 사과했다.
4월 7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새로운 동거 커플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훈과 상희 커플은 상희의 친동생 희수까지 함께 동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하지만 한 사람이 동거녀의 여동생인 것이 밝혀지자 그는 "악귀가 씌었나 봐요"라고 사과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혜진이 3인 동거 남녀를 오해하고 사과했다.
4월 7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새로운 동거 커플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훈과 상희 커플은 상희의 친동생 희수까지 함께 동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한혜진은 “잠깐만,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깜짝, 이렇게 개방적이어도 되나, 3인베드라니”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한 사람이 동거녀의 여동생인 것이 밝혀지자 그는 "악귀가 씌었나 봐요"라고 사과해 웃음을 줬다.
한편 태훈과 상희는 10년 가까이 알고 지난 사이. 두 사람은 국토대장정으로 만나 알고 지냈고 연인이 됐다. 동거 시작 당시 여동생 채희수와 동거하고 있던 채상희는 남자친구 김태훈의 동거 제안에 셋이 같이 살길 제안했고, 부모님의 허락 아래 같이 살게 되었다.
방송에는 함께 보디 프로필까지 찍는 등 절친한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