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초고속 400만 돌파…더빙판도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이 400만 관객 고지를 돌파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 31일째인 7일 오후 10시 기준 누적 관객 수 4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달 8일 개봉한 '스즈메의 문단속'은 일본 영화 중 국내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더 퍼스트 슬램덩크'보다 무려 2배 빠른 속도로 300만 돌파에 성공한 데 이어 400만 관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이 400만 관객 고지를 돌파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 31일째인 7일 오후 10시 기준 누적 관객 수 4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달 8일 개봉한 '스즈메의 문단속'은 일본 영화 중 국내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더 퍼스트 슬램덩크'보다 무려 2배 빠른 속도로 300만 돌파에 성공한 데 이어 400만 관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올해 400만 돌파 개봉작은 이 두 작품뿐이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규슈, 시코쿠, 고베, 도쿄에 이르기까지 재난을 막기 위한 스즈메와 소타의 모험, 그 안에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물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자신의 한국 최대 흥행작인 '너의 이름은.' 기록(381만 명)도 갈아치웠다.
이 작품의 주요 인기 요인으로 실사와 같은 섬세한 묘사와 함께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어우르는 독창적인 발상과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확고한 팬층이 꼽힌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400만 돌파 감사 인사를 통해 "300만 명 감사 인사를 드린 것이 불과 며칠 전인 것 같은데 이렇게 금방 다시 4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리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언제나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한국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300만 관객이 넘으면 한국을 찾겠다는 감독의 약속도 이루어진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방문해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스즈메의 문단속' 우리말 더빙판도 내달 개봉할 예정이어서 관객 몰이에 탄력이 붙을지 주목된다.
수입사 미디어캐슬은 '스즈메의 문단속'과 2016년작 '너의 이름은.'을 우리말 더빙판으로 5월 개봉한다.
'스즈메의 문단속' 더빙판에서는 성우 장예나가 주인공 스즈메, 성우 정주원이 스즈메와 함께하는 소년 소타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새 더빙판으로 재개봉하는 '너의 이름은.'에서는 미츠하 역에 성우 김가령, 타키 역에 성우 김경태가 낙점됐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콘진원, 웹툰 ISBN 대체 표준식별체계 연구보고서 발간
- 영화음악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 "나는 아무것도 되고 싶지 않았다"
- '음주운전' 김새론 알바도 거짓? 생활고 불신 '후폭풍'
- 잇스토리 설립 첫 기획 작품 '초능력 소녀, 오예나' 출간
- '세이노의 가르침' 6주 연속 1위…'시장학개론' 2위 진입
- 배우 유지태가 쓴 시나리오 기반 웹툰 '안까이' 공개
- 설이수 작가의 밀리언셀러 웹소설 '세이렌' 단행본 출간
- 더그림엔터, '박태준 유니버스' 담긴 새 웹툰 '촉법소년' 연재
- 와이랩 신작 웹툰 '평화식당' 7일 네이버웹툰서 연재
- '세계최고 금속활자본' 직지 50년 만에 공개…프랑스서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