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로 vs 기드래곤…"얼굴 압승" vs "피지컬 우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코드쿤스트와 기안84·송민호의 패션 대결을 펼쳤다.
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 그들만의 패션 대전이 제대로 불붙었다.
기안84와 송민호는 점프슈트를 패션 대전 의상으로 낙점하곤 승리를 예감했다.
다음 주에는 전현무-코드 쿤스트 대 기안84-송민호의 패션 대전 2탄과 이주승이 동네 친구의 이사를 돕는 이판사판 스토리가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전현무·코드쿤스트와 기안84·송민호의 패션 대결을 펼쳤다.
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 그들만의 패션 대전이 제대로 불붙었다.
전현무는 아침부터 홈 트레이닝을 하며 뱃살 빼기에 열심이었다. 그가 아침부터 운동하고 수염을 기른 건 코드 쿤스트의 주문 때문이었다.
코드 쿤스트는 직접 공수한 옷과 패션 아이템을 가득 채운 캐리어 2개를 끌고 나타났다. 코드 쿤스트는 스타일링을 하기 전 "기안84가 피지컬이 조금 우위"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얼굴은 내가 압승"이라고 주장했다. 기안84는 "나와 대결한다고 한 전현무의 용기를 높게 평가한다"고 거들먹거려 폭소를 자아냈다.
기안84는 지드래곤 패션을 오마주한 트위드 재킷을 입고 멋을 부렸다. 송민호 역시 "온종일 옷을 준비했다"며 진심을 보였다.
송민호는 기안84가 명품 재킷을 무도복 느낌처럼 소화하자 당황했다. 그러나 시스루 레드룩을 기대 이상으로 소화하는 기안84에게 감탄했다.
스튜디오에서는 기안84, 송민호와 온도 차를 보이며 "비치는 게 속옷 이냐 고추 축제룩"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팀도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다. 전현무가 어떤 옷을 입어도 빵빵한 상체를 자랑한 것. 코드 쿤스트는 패션계 최대 난제 전현무를 포기하지 않고 디테일을 추가해 최적의 답을 도출하려 애썼다.
전현무는 "내 꿈이 주드로처럼 입고 이탈리아를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 것이다. 몸은 다르지만 무드로(전현무+주드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며 바랐다. 코드 쿤스트는 전현무의 꿈 실현을 위해 재킷 안 티셔츠, 벨트 등을 진지하게 체크해 무드로 룩을 완성했다.
그 사이 기안84와 송민호는 총 9개의 코디를 입어봤다. 송민호는 끝없이 칭찬해 기안84의 패션 자신감을 끌어 올려줬다. 기안84와 송민호는 점프슈트를 패션 대전 의상으로 낙점하곤 승리를 예감했다. 둘은 라면을 먹고 낮잠을 청하며 여유를 보였다.
반면 전현무 팀은 옷을 고른 후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해 과연 이 치열한 패션 대전의 승자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한편 키는 "고등학교 졸업 후 공부를 제일 많이 했다"며 양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에 도전했다. 그는 아침을 준비해 먹으며 인터넷 강의를 재생 속도를 올려서 학습하고 기출 문제를 풀며 최종 점검했다.
키는 합격 엿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고 시험장으로 향했다. 택시를 타고 이동 중 셀카를 찍는 여유를 보인 키는 갑자기 눈을 번쩍 뜨더니 급하게 가방을 뒤적였다. 신분증을 안 챙긴 것. 준비성이 철저한 '파워 J(계획)'형 키에게 용납이 안 되는 실수였다.
키는 급하게 매니저에게 도움을 요청한 뒤 시험장 앞에서 발을 동동 구르며 애를 태웠다. 울기 직전 상태에 이른 키는 "알도 없는 안경 챙길 시간에 신분증이나 챙기지"라며 자책했다. 키는 다행히 입실 마감 5분 전 매니저가 신분증을 갖다준 덕에 겨우 시험을 봤다.
결과는 필기시험 합격. 키는 엄마, 아빠, 박나래, 이창섭, 태연에게 자랑 전화를 걸었다. 절친 태연은 "열심히 산다"며 키의 열정을 인정했다.
키는 요리학원으로 향해 곧장 실기시험 준비도 알아봤다. 이후 실기시험 준비에 필요한 요리 도구와 재료를 구입해 귀가했다.
그는 조리복을 차려입고 학원에서 배운 메뉴를 요리했다. 비록 처음이라 요리 순서를 헷갈려 했지만, 배운 대로 요리를 완성해 감탄을 불렀다. 키는 완성된 요리와 함께 술을 곁들여 홀로 필기 합격 자축 파티를 즐겼다.
다음 주에는 전현무-코드 쿤스트 대 기안84-송민호의 패션 대전 2탄과 이주승이 동네 친구의 이사를 돕는 이판사판 스토리가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