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OTT]스티븐 연이 이렇게 화가 난 이유는?
손정빈 기자 2023. 4. 8.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2주차 넷플릭스·디즈니+ 신작을 정리했다.
'성난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도급업자 대니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업가 에이미 사이에서 벌어진 난폭 운전 사건이 불러오는 여파를 담았다.
주차장에서 사고를 낼 뻔하고 욕설을 날린 채 내달리는 에이미의 차를 쫓아 대니는 눈에 불을 켜고 질주한다.
'아멘:교황에게 묻다'는 제266대 교황인 프란치스코 교황과 전 세계 청년 10명이 나눈 삶과 사회에 관한 의미 있는 대화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4월 2주차 넷플릭스·디즈니+ 신작을 정리했다.
성난 사람들(넷플릭스)
'성난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도급업자 대니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업가 에이미 사이에서 벌어진 난폭 운전 사건이 불러오는 여파를 담았다. 주차장에서 사고를 낼 뻔하고 욕설을 날린 채 내달리는 에이미의 차를 쫓아 대니는 눈에 불을 켜고 질주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살벌한 복수를 주고받으며 서로의 삶과 인간관계를 갉아먹기 시작한다.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 등 7관왕에 오른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 웰메이드 작품을 줄줄이 탄생시킨 A24가 제작했다. 아시안 아메리칸 최초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스티븐 연이 대니로, 코미디언 겸 배우이자 에미 시상식 후보에 올랐던 앨리 웡이 에이미로 만나 운명과 충돌한다.
트랜스아틀란틱(넷플릭스)
'트랜스아틀란틱'은 2차 세계 대전이 한창이던 1940년,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난민 구출을 도운 젊은 영웅 이야기다. 두 명의 미국인이 중심이 된 국제 조직 긴급구조위원회는 위대한 예술가와 지식인을 다수 포함한 2000명 이상 난민이 유럽을 무사히 탈출할 수 있게 구출 작전에 나선다. 생명을 위협하는 위기와 두려움 속에서도 뜻밖의 협력자를 만나고 사랑을 싹 틔우며 그들만의 역사를 써 내려간다. 실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작품은 넷플릭스 시리즈 '그리고 베를린에서' 제작진이 참여하고, 길리언 제이컵스와 루카스 엥글란더, 코리 마이클 스미스가 호흡을 맞췄다.
크로스오버(디즈니+)
'크로스오버' 시즌1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콰메 알렉산더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이 작품은 농구가 삶의 전부였던 쌍둥이 형제가 아빠가 쓰러지는 사건을 맞닥뜨린 뒤 서로 다른 꿈을 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탄탄한 원작을 기반으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는 물론 '루머의 루머의 루머' 데릭 루크와 '패밀리 리유니언' 아미르 오닐의 섬세한 열연과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이다.
아멘:교황에게 묻다(디즈니+)
'아멘:교황에게 묻다'는 제266대 교황인 프란치스코 교황과 전 세계 청년 10명이 나눈 삶과 사회에 관한 의미 있는 대화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세상 모든 것을 궁금해하는 10대 청년들은 교황의 월급과 같은 소소한 질문부터 사랑·성별·믿음·종교·행복 등 삶을 관통하는 본질적이고 심도 깊은 질문을 던진다. 그리고 이러한 다채로운 질문에 프란치스코 교황은 재치와 통찰을 담아 대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