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공허마저 '뷰티풀'
문완식 기자 2023. 4. 8.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독보적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최근 팬 커뮤니티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솔로 앨범 '페이스'(FACE)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뮤직비디오 현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독보적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최근 팬 커뮤니티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솔로 앨범 '페이스'(FACE)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뮤직비디오 현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반짝이는 비즈 장식의 청청 패션을 착용한 지민은 화이트 피쉬넷 니트의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 빛나는 하얀 피부와 신비로운 눈빛, 섹시한 포즈에서 드러나는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모습은 치명적이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보호본능을 자극하기도 한다.
내면의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아름다운 사진을 통해 공허함이 느껴지는 표정과 분위기까지 더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친 지민은 "이번 앨범은 제가 겪었던 일들을 시간 순서대로 표현한 앨범"이라며 '페이스'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눈에 보이는 것을 즐겁게 하기 위해 표현을 이렇게 하는 거지 이러한 일들이 있었다고 보여주는 건 아니다''라고 설명하고는 콘셉트를 바꿔 진흙이 가득한 장소에서 "여러 가지의 감정과 기억들 속에 제 방과 제 손이 진흙이 되는 걸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촬영을 마친 지민은 ''지금까지 안 써봤던 촬영 방법으로 촬영을 해서 어떻게 될지 과연 기대가 된다''는 소감을 전하며 "완벽하게 준비해서 여러분들 앞에 나설 수 있게 연습 더 열심히 하고 있겠다"라는 다짐과 함께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팬들은 "본업은 카리스마 넘치는데 평소엔 다정한 말투 너무 설렌다'', ''지민이 제작 전반에 참여하니 뮤비도 더 완벽해진 듯'', "지민의 모든 순간이 아름다운 예술" 등 찬사를 보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빽가, 집에 불지른 母 폭로.."동생과 방에 가두고" - 스타뉴스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맞아? SNS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15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의 베스트 아이돌' 선정..3개월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