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뉴 호프 클럽 컬래버곡 '수퍼 시크' 21일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과 컬래버레이션 곡 '수퍼 시크'(Super Chic)로 글로벌 시장을 매료시킨다.
피원하모니는 뉴 호프 클럽과 오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수퍼 시크'를 발표한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피원하모니가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과 컬래버레이션 곡 '수퍼 시크'(Super Chic)로 글로벌 시장을 매료시킨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월 21일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수퍼 시크'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하나의 팀처럼 어우러져 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자세와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다 함께 모여 조화로운 비주얼 합을 자랑한다. 또 디지털 싱글 제목인 '수퍼 시크'에 걸맞은 시크한 표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작년 5월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와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뉴 호프 클럽과의 협업을 알리며 글로벌에서 주목받는 K팝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특히 뉴 호프 클럽과는 지난여름 원더월이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오브 원더’ 페스티벌에서의 특별한 인연을 시작으로 서로의 공연 무대에 서며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선보이고 있다. 피원하모니가 뉴 호프 클럽과 협업해 K팝을 넘어 글로벌을 매료시킬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피원하모니는 뉴 호프 클럽과 오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수퍼 시크'를 발표한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