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대국민 안전확보 알리는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시몬스 침대가 결혼·이사철을 맞아 ‘스프링 프로모션’을 필두로 한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이어질 이번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가정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이 유통돼야 한다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 실천에 나서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5년 전 ‘라돈침대 사태’ 이후 시판되는 전 제품에 한국표준협회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21년부터는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 ‘토론’에 대해서도 한국표준협회 인증을 획득했다.
스프링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최대 2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퍼니처(소파) 30% 할인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을 준비했다.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선물한다.
여기에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최근 매장에서도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 편의성을 더했다”며 “네이버페이 500만원 결제시 네이버 포인트 5만원 적립, 신한카드로 결제시 2만5000포인트 추가 적립의 혜택도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시몬스 침대]-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