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나폴리 잡았던 AC밀란, 슈팅 23개에도 엠폴리와 0-0 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는 알 수 없다.
AC밀란은 8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스타디오 주세페 메차에서 열린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9라운드에서 엠폴리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밀란은 지난 경기에서 리그 1위 나폴리에 4-0 대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달렸다.
이번 경기에서 밀란은 중위권 팀인 엠폴리와 0-0으로 비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축구는 알 수 없다.
AC밀란은 8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스타디오 주세페 메차에서 열린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9라운드에서 엠폴리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이로써 밀란은 승점 52점으로 3위, 엠폴리는 승점 32점으로 14위에 자리했다.
밀란은 지난 경기에서 리그 1위 나폴리에 4-0 대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달렸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나폴리를 만나는데 리그에서 미리 대승을 거두며 4강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하지만 축구는 알 수 없다. 이번 경기에서 밀란은 중위권 팀인 엠폴리와 0-0으로 비겼다. 밀란은 오리기, 레비치, 토날리, 토모리 등 주요 선수들이 선발로 나섰다. 밀란은 점유율 70%를 가져가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다.
슈팅 23개를 시도했으나 유효슈팅이 4개에 그쳤다. 결국 득점은 나오지 않았고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사실상 패배와 같은 무승부였다. 바로 다음 경기가 챔피언스리그 8강 나폴리전이다. 뜬금 무승부로 분위기가 싸늘해진 밀란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날두 올해 15골로 홀란-래시포드와 같지만, 너무 큰 차이점
- 동료들에게 일침! 마르티네스, “모든 경기가 결승전이라고!”
- '유격수 자원 전멸' LG, 오지환 옆구리 부상으로 결장...유격수 김민성
- 리버풀, ‘820억 MF’ 영입 타진…토트넘과 경쟁 불가피
- 음바페, PSG에 분노 “킬리안 생제르맹 아니잖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