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린이 모여라'…팝업스토어서 패션 감각 뽐내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본격적인 야외·스포츠 활동 시즌이 다가오면서 패션업계가 고객 공략에 나섰다.
최근에는 테니스가 새로운 인기 스포츠로 주목 받으면서 '테린이(테니스 초보자)'를 타깃으로 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는 18일까지 복합문화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객을 위한 럭키드로우와 인증샷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드·럭키마르쉐·르꼬끄 팝업스토어 진행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날씨가 따뜻해지고 본격적인 야외·스포츠 활동 시즌이 다가오면서 패션업계가 고객 공략에 나섰다.
최근에는 테니스가 새로운 인기 스포츠로 주목 받으면서 '테린이(테니스 초보자)'를 타깃으로 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헤드, 라이브채널 스튜디오 '빛의 코트' 상시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헤드'를 4월 본격 재론칭한다.
새로워진 헤드의 모든 상품은 '스포티치 트레디셔날'을 콘셉트로 한다. 스포츠에 진심인 고객들에게 헤드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스포츠웨어를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 상반기에는 테니스 웨어와 라켓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드는 재론칭을 기념해 연말가지 삼성동에 라이브채널 스튜디오인 '빛의 코트'를 상시 운영한다.
스튜디오의 면적은 약 198㎡(약 60평) 규모다. 헤드의 역사와 테니스 3대 대회가 적힌 다양한 테니스웨어 등을 직접 볼 수 있다.
스튜디오 중심에는 테니스 라켓의 줄(스트링)을 교체하거나 추가할 수 있는 '스트링 교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테니스 라켓을 시타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도 함께 운영한다.
헤드가 직접 운영하는 테니스 커뮤니티 '헤드라켓클럽(헤라클, HRC'의 정기 모임 장소 및 운영에 필요한 공간으로도 활용한다.
◇럭키마르쉐, 라켓 스포츠 테마 팝업스토어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는 18일까지 복합문화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라켓 스포츠를 테마로 한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컬렉션을 출시해 희소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의 발길을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럭키마르쉐x무신사 단독 컬렉션은 골프, 테니스 피클볼 등 라켓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객을 위한 럭키드로우와 인증샷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르꼬끄,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 체험존 운영
르꼬끄 스포르티브(르꼬끄)는 9일까지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르 코트 플레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르꼬끄의 테니스 캠페인 'THE WAY WE PLAY' 캠페인과 새롭게 선보인 퍼포먼스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플레이 존에서는 제품을 직접 신어보고 풋워크 체험을 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슈즈백, 댐프너 등의 스페셜 굿즈와 상품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흡연 연습' 옥주현, 이번엔 목 관통 장침 맞았다…"무서워"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
- 세일 때 산 돼지고기, 겉은 멀쩡 자르니 비곗덩어리…대형마트 "실수"
- "짜장면에 면 없다" 환불 받은 손님…뒤늦게 발견하더니 되레 '비아냥'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