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뷰티 제품 할인전 쏟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되고 본격적인 봄 날씨를 맞은 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다양한 뷰티 제품 할인전이 열릴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백화점에서는 화장품 샘플 4만여가 준비된 코스메틱페어가 대규모로 펼쳐지고 있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객이 늘면서 색조, 립스틱, 향수 등 화장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화장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16일까지 봄맞이 '코스메틱페어'를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한다.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이른 더위로 나들이객이 늘며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의 지난 3월 한달 간 화장품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 대비 35.7%로 고공행진 중이다.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등 총 70여개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풍성한 혜택을 앞세워 봄바람에 설레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우선 역대 최대 규모의 화장품 샘플 증정 행사를 선보인다. 입생로랑, 비오템, 키엘, 랑콤 등 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무료 체험 샘플 4만여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샘플과 점포를 선택한 후 다운 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에 보여주면 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무료 샘플 행사와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팝업스토어,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블로썸 리미티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경기점 1층에서는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메이크업 쇼를 펼친다. 메이크업 쇼 행사를 기념해 8만원 이상 구매 시 립& 블러쉬 2종 샘플카드를증정하고, 12만원 이상 구매 시 나스 파우치를 증정한다.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누적 적립 금액 구간에 따라 금액대별 10%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은 각 점포 사은행사장에서 3개월 간 가능하고, 상품권 증정 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객이 늘면서 색조, 립스틱, 향수 등 화장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화장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역시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GREEN BREEZE(그린 브리즈)'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상품군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혜택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주말까지 전점에서 진행되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는 '시슬리', '겔랑' 등 총 12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구매금액 및 브랜드에 따라 5~7%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3일까지 프랑스 클린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lvatico)' 팝업을 진행해 '마르세유 물비누', '핸드 솔루션'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도 이번 주말 미아점에서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오휘·후·나스 등 뷰티 브랜드 본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각 매장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5% 상품권을 증정하고 나스 매장에서 12만원 이상 구매 시 립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