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 사랑해” 단톡방도 재현한 ‘모범택시2’ 이쯤되면 버닝썬 범죄 다큐[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2'가 버닝썬 게이트의 실타래 같은 사건들을 드라마에 그대로 녹여내며 시원한 복수극을 예고했다.
4월 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13회에서는 김도기(이제훈 분)과 무지개 운수가 빅터(고건한 분)의 새로운 성범죄를 막았다.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가 클럽 버닝썬을 연상시키는 블랙썬에 시원한 복수극을 펼쳐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범택시2'가 버닝썬 게이트의 실타래 같은 사건들을 드라마에 그대로 녹여내며 시원한 복수극을 예고했다.
4월 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13회에서는 김도기(이제훈 분)과 무지개 운수가 빅터(고건한 분)의 새로운 성범죄를 막았다.
이날 김도기는 블랙썬 가드로 잠입 중 클럽 내에서 사용되는 '인형 뽑기'와 '딜리버리'(배달) 은어의 진실을 파악했다. 지난번 딜리버리 사고로 잔뜩 화가 난 빅터는 이번 딜리버리를 김도기에게 직접 지시했고, 이 과정에서 김도기는 인사불성의 여성이 클럽 측에 의해 호텔로 옮겨져 성폭행 당하는 사실을 눈치챘다.
다행히 김도기는 이날 여성이 빅터에게 성폭행 당하기 직전 호텔방을 급습해 구출했다. 그리고 빅터가 '블랙썬 홈런방'이라는 단톡방에서 나눈 대화를 포착, 홈런의 의미를 물어 "내가 인형 뽑기한 여자애랑 잠자리까지 했으면 홈런, 그 직전까지 했으면 안타"라는 답변을 받았다.
무엇보다 해당 단톡방에선 과거 버닝썬 게이트 당시 승리, 정준영, 최종훈 등이 참여한 단톡방에서 실제 오갔던 "거지 같은 한국 법, 그래서 사랑한다"와 같은 공권력 조롱 발언이 그대로 그려져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이후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 측은 더욱 끔찍한 진실을 알아챘다. 앞서 인사불성의 여성들은 꼭 클럽과 호텔 CCTV 아래에서는 가드들의 부축 없이 제발로 걷는 모습을 보이고, 클럽 측은 이런 여성들의 CCTV 영상을 공들여 보관했는데.
안고은(표예진 분)은 이런 여성들에겐 몇 가지 공통점이 있었다며 "모두 블랙썬에서 정신을 잃었고 정신을 차린 후엔 처음 보는 남성과 호텔방에 있었다. 그래서 경찰에 성폭행으로 신고를 했지만 대부분 고소가 취하됐고 무고죄로 역고소를 당했다. 바로 이 영상들 때문에. 정신을 잃은 뒤 호텔에서 깼다고 했지만 정작 이 영상에선 스스로 클럽을 걸어나와 호텔에 걸어가는 모습이 나오니까"라고 밝혔다. 영상들은 전부 피해자를 가해자로, 가해자를 피해자로 둔갑시키는 도구였다.
뿐만 아니라 마약의 진실도 드러났다. 이날 김도기가 김용민 기자(백수장 분)과 접촉한 것을 안 조판장은 김도기에게 약을 탄 술을 먹여 몽롱한 상태로 만들곤 죽음으로 내몰았다.
앞선 성폭행 피해자들처럼 '조용히 입구까지'라는 지시에 따라 CCTV 아래를 스스로 걷고, '일어나. 내려서 길 걸어가'라는 말에 제발로 차가 쌩쌩 달리는 사거리로 뛰어드는 김도기의 모습은 소름을 자아냈다. 그동안 여성들을 어떻게 무고죄로 몰았는지를 드러내는 대목. 실제 버닝썬 사건 당시에도 마약을 이용한 성범죄가 일어난 바 있었다.
다행히 몸을 던진 안고은, 최주임(장혁진 분), 박주임(배유람 분)의 활약 덕에 김도기는 목숨을 구했다. 이어 무사히 약물에서 깨어나 블랙썬의 마약 유통을 수사하다가 사망한 최성은 경찰이 가지고 있던 녹음기를 찾았음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가 클럽 버닝썬을 연상시키는 블랙썬에 시원한 복수극을 펼쳐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SBS '모범택시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