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팜유 프리패스’ 충격 받아 굶었다” 다이어트 근황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민호의 사뭇 달라진 근황이 공개됐다.
4월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가 패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송민호는 전과는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송민호는 살이 붙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송민호의 사뭇 달라진 근황이 공개됐다.
4월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가 패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기안84는 송민호로부터 패션 조언을 받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았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송민호는 전과는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살 좀 빠졌다, 너?"라고 반응했다.
앞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송민호는 살이 붙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송민호는 "'팜유 프리패스'라는 말에 너무 충격 받아서 좀 굶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장우는 "팜유 좋은데, 왜?"라고 섭섭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