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 ‘베터 골프(Better GOLF)’[화보]
손봉석 기자 2023. 4. 8. 01:27
배우 겸 2PM 멤버 황찬성이 골프 매거진 ‘베터 골프(BetterGOLF)’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 매니아로 알려진 황찬성은 화보 속에서 스포티한 분위기와 조각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사로잡았다.
황찬성은 봄이 왔음을 알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골프 웨어 아이템들을 착용해 패셔너블하면서도 경쾌한 에너지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탄탄한 건강미를 뽐내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마주 보고 있으면 숨이멎을 것 같은 그의 눈빛은 시각적 판타지를 충족시킨다
인터뷰에서 황찬성은 “7년 전 2PM 멤버인 닉쿤 덕분에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후 골프의 매력에 푹빠졌다”고 말했다. 또 “골프는 깨달음이라고 생각한다. 매번 달라지는 미세한 차이를잡아내기 위해 머릿 속에서 시뮬레이션하며 깨닫는다. 그리고 직접 쳐봐야겠다는 생각이강렬하게 든다”고 답했다.
황찬성은 최근 강윤성 감독 단편영화 ‘내 안의 홍콩이 있다’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2일 첫 공개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주인공 유인나와 열애 중인 치킨 프랜차이즈 오너 ‘노주완’ 역을 맡아 매력을 선보일예정이다.
또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황찬성의 신개념 유튜브 요리채널 ‘이요찬’이 티빙 아시아를 통해 아시아 9개국에 방송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