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범죄돌 고건한, 이제훈의 응징에 "내가 음악으로 사죄할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이 고건한을 처절하게 응징했다.
7일 방송된 SBS '모범택시 시즌2'(이하 '모범택시2')에서는 빅터를 응징한 김도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도기는 인간 인형 뽑기를 즐기는 빅터에 본때를 보여줬다.
김도기는 인간 인형 뽑기에서 빅터가 말하는 홈런이 무엇인지 물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제훈이 고건한을 처절하게 응징했다.
7일 방송된 SBS '모범택시 시즌2'(이하 '모범택시2')에서는 빅터를 응징한 김도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도기는 인간 인형 뽑기를 즐기는 빅터에 본때를 보여줬다.
이에 빅터는 "잘못했다 친구야. 내가 음악으로 사죄할게. 아니 군대 갈게"라고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김도기는 인간 인형 뽑기에서 빅터가 말하는 홈런이 무엇인지 물았다. 그러자 빅터는 "홈런? 그건 내가 인간 뽑기 한 여자애랑 잠자리까지 했으면 홈런, 그 직전까지 했으면 그건 안타. 쉽다 그지?"라고 했다. 이에 김도기는 야구를 모독하지 말라고 했다.
진짜 인간 뽑기를 하려는 김도기에 빅터는 너무 무섭다며 이제 그만하자고 애원했다.
그러자 김도기는 "이게 뭐가 무서워. 그냥 게임이라고 생각해. 한 100번만 더 해보자"라고 했다.
이에 빅터는 "이게 무슨 게임이야. 이게 얼마나 위험한지 생각을 좀 해보라고"라며 소리쳤다.
김도기는 "내가 왜 생각을 해야지?"라며 "네가 인형 뽑기 하듯 사람들한테 그 짓거리할 때 사람들이 어떤 두려움과 위협을 느꼈을지 넌 생각했었냐. 지도 생각 안 했으면 나보고 하래"라고 응수했다.
그러자 빅터는 "난 그냥 인형 뽑기만 한 거야. MD가 다 했어. 윈디. 너도 봤잖아 친구야"하고 애걸복걸했고, 김도기는 "난 너 같은 친구 둔 적 없어. 자 다시 시작하자"라며 인간 뽑기를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