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기안84, GD와 패션 멀티버스? ‘기D84’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전현무와 패션 대결을 준비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의 패션 대전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어디론가 이동하던 기안84는 "다른 사람은 괜찮은데 왜 형이 내 패션을 지적할까? 이걸 집고 넘어가야겠다 싶어서 리스펙하는 선생님을 만나러 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의 패션 대전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어디론가 이동하던 기안84는 “다른 사람은 괜찮은데 왜 형이 내 패션을 지적할까? 이걸 집고 넘어가야겠다 싶어서 리스펙하는 선생님을 만나러 갔다”고 밝혔다.
기안84는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을 본 이장우는 “형 웹툰의 멋있는 패션왕 같다”고 감탄하기도. 기안84는 “사실은 좀 집에 멋진 옷들이 몇개 있는데 챙겨왔다”며 “사보고 나니까 그 GD씨와 패션이 비슷하더라. 입고보니까 겹치더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