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소희 ‘방과 후 전쟁활동’ 오세은과 찰칵!, 엄살퀸과 프로불평러
OTT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 중인 걸그룹 앨리스 소희가 배우 오세은과 함께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소희는 SNS 등을 통해 “방과 후 전쟁활동 엄살퀸 이순이와 프로불평러 홍준희”라는 글과 함께군복에 철모까지 착용한 사진을 게재했다. 소희는 울보 이순이 와는 다르게 당당한 여군처럼 정면을응시하고 있으며 오세은은 검은 뿔테 안경을 착용하고 절도 있는 경례를 하고 있어 프로불평러의 모습은찾아 볼 수 없어 더 매력적이다.
소희는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성진고 3학년 2반 이순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순이는 귀여운 외모와 애교가 있는 목소리로 늘 보호를 받지만, 겁도 많고 마음도 여린 학생이다. 오세은이 맡은 드라마 속 홍준희는이기적이고 고집이 세서 전쟁 속에서 긴장요소가 되기도 하는 3학년 2반의 ‘프로불평러’이다.
티빙 10부작 드라마 ‘방과 후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다. 미확인 구체의 침공으로 종말 위기에 놓인 지구, 사상 최악의사태에 ‘펜’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처절한 사투가 뜨겁게 펼쳐진다. 네이버웹툰 ‘방과 후전쟁활동’(글/그림 하일권)이 원작으로 큰 관심이 쏟아진다.
소희는 앨리스 멤버 유경, 가린, 채정과 함께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 광고 모델에 이어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 단독 모델을 맡았다. 병영매거진 힘(HIM)의 커버 모델로 발탁되기도했다. 소희는 소속 그룹 앨리스와 함께 오는 19일 새 싱글 앨범 ‘SHOW DOWN“으로가수로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