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충격적 뱃살→홈트 삼매경‥이장우 “저래선 살 안 빠져”(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의 '허리 만들기'를 위한 노력이 공개됐다.
4월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로부터 패션 팁을 전수받기 위해 허리 운동에 열중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맞는 바지가 없다며, 허리 사이즈만이라도 줄여달라는 코드 쿤스트의 간절한 부탁이 있었기 때문.
한편, 운동 후 허리 둘레를 잰 전현무는 "34인치"라고 말하며 뿌듯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전현무의 '허리 만들기'를 위한 노력이 공개됐다.
4월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로부터 패션 팁을 전수받기 위해 허리 운동에 열중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맞는 바지가 없다며, 허리 사이즈만이라도 줄여달라는 코드 쿤스트의 간절한 부탁이 있었기 때문.
전현무는 "세 끼를 두 끼로 줄이고 노력했지만 쉽게 빠질 배가 아니었다"며, 벼락치기로 일명 '티파니 홈트'(홈트레이닝)를 따라했다.
그러나 운동이라기보단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동작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장우는 "제가 다이어트를 많이 해봤는데 저렇게 해서 살 절대 안 빠진다. 저거 놀고 있는 거다"고 일침했다.
한편, 운동 후 허리 둘레를 잰 전현무는 "34인치"라고 말하며 뿌듯해했다. 앞서 건강검진에서 나온 결과는 36.8인치였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