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10주년 대형 프로젝트 예고 “상상 못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한 무지개 회원들이 축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지개 회원들은 '나혼산' 10주년을 맞이해 인사를 건넸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한 무지개 회원들이 축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지개 회원들은 ‘나혼산’ 10주년을 맞이해 인사를 건넸다. 기안84는 10주년 케이크를 먹으며 “이거 먹고 끝이냐”고 물었다. 그 말을 들은 전현무는 “무슨 소리냐. 제가 준비하고 있는 게 있다. 한 5워 정도 될 것 같은데 대형 프로젝트다. 비밀이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여러분들이 상상도 못 할 곳에 가서 상상도 못 할 일을 할 거다. 어느 누구도 상상 못할 거다”고 자신했다. 이에 코드쿤스트는 “내가 아는 일만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