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강경준, 엄청난 속눈썹 길이의 5살 子 공개 “말 끊임없어”(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두 아들을 소개했다.
4월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강경준과 그의 아들 5살 정우가 첫 등장했다.
2019년 9월 태어난 둘째 정우는 장신영, 강경준을 반반 닮은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두 아들을 소개했다.
4월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강경준과 그의 아들 5살 정우가 첫 등장했다.
이날 장신영은 "첫째 정안이는 청소년이 됐다. 17살이 됐고 말도 없어지고 어른으로 변하는 과정이다"라고 소개했다.
2019년 9월 태어난 둘째 정우는 장신영, 강경준을 반반 닮은 모습이었다. 엄청난 길이의 속눈썹 소유자로 놀라게 하기도.
강경준은 "둘째 정우는 일단 귀엽고 말이 끊임이 없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쫑알쫑알한다. 가끔은 어떻게 이런 얘기를 하지 싶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단어를 쓸 때도 있다. 되게 신기하고 사랑스럽고 안고 싶고 뽀뽀하고 싶고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못하는 아이다"라며 자랑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