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에 즉석 주례 "장래가 촉망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로배우 이순재 씨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씨의 결혼식에서 즉석 주례를 섰다.
오늘(7일) 배우 이광기 씨는 자신의 SNS에 "이순재 선생님 즉석 주례사"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순재 씨는 하객석에서 일어나 이승기 씨에게 덕담을 하고 있다.
영상 속 이승기, 이다인 씨는 이순재 씨의 주례사를 경청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로배우 이순재 씨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씨의 결혼식에서 즉석 주례를 섰다.
오늘(7일) 배우 이광기 씨는 자신의 SNS에 "이순재 선생님 즉석 주례사"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순재 씨는 하객석에서 일어나 이승기 씨에게 덕담을 하고 있다. 그는 이승기 씨와의 인연을 언급하며 "안성 세트장에서 우리가 열심히 촬영한 기억이 난다. 그리고 (이승기가) 승승장구해서 두사부일체에도 제일 먼저 출연했다. 그렇게 늘 내 머릿 속에 남는, 정말 장래가 촉망되는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특히 이승기 씨가 출연했던 예능 SBS '집사부일체'를 이순재 씨가 '두사부일체'로 잘못 말해 하객들의 웃음이 터지기도 했다.
이승기 씨는 앞선 촬영을 위해 삭발을 감행했었기에 이날 결혼식에서 다소 짧은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이다인 씨는 화려한 웨딩 드레스와 빛나는 티아라로 시선을 모았다.
이승기, 이다인 씨는 이날 저녁 6시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약 2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각각 유재석 씨와 이수근 씨가 사회를 맡았다. 축가는 이적 씨가 불렀다. 결혼식에는 강호동, 한효주, 김남길, 인순이, 세븐, 이다해, 차은우, 박재범, 규현 씨 등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발표 6시간 만에 “진화, 中서 잘 나가” 남편 자랑
- "번역기로 소통"...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백종원 "마음 많이 다쳐”…예산 국밥거리에서 ‘백종원’ 이름 빠진다
- 몬스타엑스 민혁, 오늘(4일) 현역 입대 “몬베베 생각하며 버틸 것”
- ‘해리포터’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된다… JK 롤링 작가도 참여
- "승강기 전단지 뗐다가"…'검찰 송치'된 여중생의 결말
- 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 [단독] 69억 상속 노렸나?...판결문으로 본 '냉동고 시신' 사건 전말
- 지디도 탄 '사이버 트럭' 사고로 산산조각..."탑승자 전원 생존"
- "소녀상 중요성 몰랐다" 美 유튜버 소말리 고개 숙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