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하객 라인업→직접 '결혼해줄래' 열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초호화 하객들이 두 사람을 축복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승기는 결혼식 말미 자신의 곡 '결혼해줄래'를 열창했다.
지인들이 공개한 결혼식 면면에는 이승기, 이다인이 각각 깔끔한 턱시도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새 출발을 기뻐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의 1부 사회는 개그맨 유재석, 2부는 이수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불렀다. 배우 손지창이 이다인의 모친이자 배우 견미리와 인연으로 총괄 기획을 맡았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웨딩홀은 수용 인원 1494명으로 알려진 대규모 식장이다. 이에 걸맞게 수많은 스타들이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승기는 결혼식 말미 자신의 곡 '결혼해줄래'를 열창했다. 그는 이다인의 손을 맞잡고 갑자기 무릎을 꿇더니 버진로드 중앙에서 노래를 불렀다.
이같은 모습은 하객으로 참석한 지인들의 SNS를 통해 빠르게 퍼졌다. 지인들이 공개한 결혼식 면면에는 이승기, 이다인이 각각 깔끔한 턱시도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새 출발을 기뻐하는 모습이 담겼다. 거대한 결혼식장 내부는 이들의 웨딩사진과 순백의 꽃으로 채워졌다.
한편 2021년 5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온 이승기와 이다인은 약 2년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 없이 바로 활동에 복귀할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맞아? SNS에... - 스타뉴스
- '마약 누명' 男 배우..안타까운 근황 "생계 타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