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솔로몬, 감성 넘쳐난 ‘시인’

손봉석 기자 2023. 4. 7. 2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국민 가수’ 이솔로몬이 깊은 감성을 노래로 전했다.

이솔로몬은 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자신의 첫 미니앨범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 수록곡인 ‘시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솔로몬은 댄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중저음이 돋보이는 이솔로몬의 가창이 짙은 감성을 전했다.

이솔로몬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 역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시인’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따스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솔로몬의 첫 미니앨범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는 온전히 홀로 남는 시간에 떠오르는 생각과 기억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특유의 감성이 담긴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11월 직접 작사·작곡한 싱글 ‘시인’ 등이 수록됐다.

이솔로몬은 오는 8, 9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손으로 써 내려간 것들’을 개최한다. 이솔로몬은 현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