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여행은 가라"… 인터파크 '익스트림' 여행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태국 암벽 등반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스포츠 스타 매니지먼트 전문회사인 스포츠바이브와 함께 개발 중인 스포츠 전문가 동행 여행상품의 첫 작품이다.
암벽 등반에는 김자인 선수 외에 현지에서 전문가가 동행하고 등반 장비도 대여해 준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이번 김자인 선수 동행 암벽 등반 여행상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스포츠바이브 측과 다양한 스포츠 스타와 전문가가 동행하는 여행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국 크라비 4박6일 패키지 출시
여행지는 푸켓에서 동쪽으로 45㎞ 떨어진 곳에 있는 크라비(Krabi)다. 암벽 등반을 즐기게 될 라일레이(Railay) 해변은 카르스트 지형의 깎아지른 듯한 기암절벽으로 크라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다음달 10일 출발하는 4박 6일 일정의 여행에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여제 김자인 선수(사진)가 동행한다. 클라이밍 리드 부문 세계랭킹 1위 출신의 김 선수는 스포츠 클라이밍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국내 최초의 선수다. 아시아와 세계선수권, 월드컵 대회 등에서 총 30여 회 정상에 올라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그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에 동메달(복합 부문)을 안겼다. 지난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선 방송 해설위원으로 데뷔했다.
암벽 등반 외에 짚라인과 스카이워크, 카약 등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하누만 월드 테마파크에선 800m를 곡선으로 이동하는 롤러코스트형 짚라인과 지상 40m 높이의 스카이워크를 체험할 수 있다. 일정 중에는 자유시간도 포함돼 있어 개인별로 휴식을 취하거나 자연동굴 카약, 맹그로브 투어 등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도 있다. 4박 6일 일정의 마지막 날에는 태국 전통 지압 마사지도 포함돼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이번 김자인 선수 동행 암벽 등반 여행상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스포츠바이브 측과 다양한 스포츠 스타와 전문가가 동행하는 여행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유아인, 어떻게 프로포폴 73회 가능했나 "병원에서 영업"
- “조국 딸 조민, 메스 들고 덤벼드는 악몽 벗어나” 전여옥 맹폭
- 무면허로 차량 훔쳐 고속도로 질주한 60대女 검거
- 교통사고에도 상처 없이 숨진 아내…‘수상한 흔적’ 발견됐다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이승기♥이다인 결혼…유재석·강호동→이순재 시상식 뺨 치는 하객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