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남편 이상윤 쏴 죽이고픈데 눈물+괴로움 (판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가 잔혹한 이상윤에게 총을 겨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제작진은 7일 홍태라(이지아 분)가 표재현(이상윤 분)에게 복수의 방아쇠를 당기려는 일촉즉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표재현이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이유와 함께 거대한 진실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제작진은 7일 홍태라(이지아 분)가 표재현(이상윤 분)에게 복수의 방아쇠를 당기려는 일촉즉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눈시울이 붉어진 홍태라와 자신을 죽일 리 없다고 확신하는 듯 여유로운 표재현 모습은 대비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동생 차필승(권현빈 분)을 죽이려고 하는 김선덕(심소영 분)을 처단하면서 사이다 복수를 시작했다. 또한 표재현이 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했는지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완벽한 아내를 연기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눈물을 머금고 총을 든 홍태라 모습이 담긴다. 홍태라 위협에도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걱정하는 듯한 표재현과 끔찍한 이야기를 들은 듯 괴로워하는 홍태라의 대비되는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제작진은 “드디어 홍태라와 표재현이 얽혀있는 충격적인 과거사가 드러난다”라면서 “믿을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는 홍태라의 안타까운 비극과 표재현의 광기 어린 폭주가 긴장감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9회는 8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신 위기’ 백종원 본업하니 다르긴 다르네 (장사천재 백사장)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피지컬:100’ 정한샘, ♥조한빈에 동거 제안 “포기할 게 많아 고민” (결말동)
- 이봉련 남편=‘재벌집’ 송중기 아빠 이규회…결혼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현아와 재결합설’ 던, 새 출발…1년 만에 가수 컴백 [공식]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