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이승기♥이다인, 꿀 떨어지는 눈맞춤..'화려함의 끝' 결혼식 공개

문지연 2023. 4. 7. 1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이 축복 속에 치러졌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강남구의 파르나스 그랜드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장 내부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사진으로 꾸며졌다.

지인들은 두 사람의 결혼식을 사진으로 끊임없이 담으며 SNS를 통해 공개했고, 이다인의 화려한 드레스와 이승기의 밝은 미소가 네티즌들의 응원과 축하를 불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이 축복 속에 치러졌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강남구의 파르나스 그랜드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결혼식이지만, 양가의 지인들과 스타들이 대거 참석하며 취재진의 관심을 부르기도. 이에 이승기와 이다인 측은 포토월을 준비하는 등의 준비를 이어오기도 했다.

이날 결혼식은 약 700여명의 하객들의 축하로 시작됐다. 포토월에 선 스타들은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라인업으로 취재진을 놀라게 하기도. 결혼식에는 김용건, 박정수 등과 더불어 배우 한효주, 이세영 등 이승기의 상대역을 연기했던 여배우들이 대거 참석하기도 했다. 또 '집사부일체'를 함께했던 차은우와 '신서유기'를 함께한 강호동, 규현 등이 자리를 빛내기 위해 참석했다. 차은우는 "좋아하는 승기형 진심으로 결혼 축하하고 형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 유연석은 "승기야,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축하해"라는 메시지로 진심어린 축하를 전했다.

결혼식장 내부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사진으로 꾸며졌다. 화려한 꽃길이 두 사람의 앞길을 빛냈다. 지인들은 두 사람의 결혼식을 사진으로 끊임없이 담으며 SNS를 통해 공개했고, 이다인의 화려한 드레스와 이승기의 밝은 미소가 네티즌들의 응원과 축하를 불렀다. 특히 이승기는 이적이 축가를 부르는 동안 눈가를 만지는 등 감격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승기와 이다인은 버진로드의 끝에서 서로를 마주보며 애정어린 시선을 나누기도 했다. 이들의 사랑을 지켜보는 하객들도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 식장을 가득 채운 하객들의 박수와 축하가 사진을 통해 전해졌다. 이승기와 '신세계로부터', '범인은 바로 너', '투게더' 까지 수많은 작품을 함께했던 고민석 PD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날씨요정답게 가장 좋은 날 결혼한 승기. 두 사람 함께 행복하기를 응원할게"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고, 화려한 결혼식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식 이후 신혼여행을 대신해 활동을 이어간다. 이승기는 현재 JTBC 예능 '피크타임' MC를 맡고 있다. 또 다음 달 4일부터 7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일 일본 도쿄, 14일 오사카, 21일 대만 타이베이, 27일 필리핀 마닐라 등 아시아 7개국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챕터2'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다인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한 MBC 새 드라마 '연인'을 촬영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