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유재석·강호동→이순재 시상식 뺨 치는 하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이 스타들의 축하 속 부부가 됐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이 열렸다.
이승기, 이다인은 결혼식 이후 신혼여행을 곧바로 떠나지 않고 일에 매진할 계획이다.
이승기는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인·배우·가수 연예계 스타들 총출동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이 열렸다.
이날 결혼식은 이다인의 어머니인 견미리와 친분이 두터운 손지창이 총괄을 맡아 진행했다. 톱스타 부부의 탄생인 만큼, 삼엄한 경비 속에 결혼식이 열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언론 공개 없이 가족, 지인들만 초대해 치러졌지만, 스타 패밀리의 탄생인 만큼 수많은 취재진이 몰렸다. 이다인의 엄마 견미리, 언니 이유비 등 가족이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스타들도 총출동 했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결혼식은 1부 사회 유재석, 축가 이적, 2부 사회 이수근이 맡아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승기, 이다인은 결혼식 이후 신혼여행을 곧바로 떠나지 않고 일에 매진할 계획이다. 이승기는 오는 5월부터 해외투어를 떠난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해왔다.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인 골프로 가까워져 연이능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는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다인의 소속사도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며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승기는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 정산을 놓고 갈등을 빚었다. 현재 양측은 법정 다툼 중이다.
이다인은 MBC ‘연인’에 출연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유아인, 어떻게 프로포폴 73회 가능했나 "병원에서 영업"
- 우주인 이소연 "후쿠시마 복숭아 맛있다. 왜 그랬냐면"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