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고식이섬유 청포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이 청포묵 제품을 출시하며 묵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고식이섬유 청포묵'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우뭇가사리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라인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리고 국내 묵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최유주 PM은 "제품 성분까지 꼼꼼하게 살펴보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식품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고식이섬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고식이섬유 청포묵’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고식이섬유 청포묵은 식이섬유 함량이 높고, 묵 제품의 특성상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얻을 수 있어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일반식품인 묵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더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곱게 갈아낸 녹두 전분을 사용해 청포묵 본연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조리하면 녹두 고유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이고 부드러우면서도 한층 더 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우뭇가사리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라인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리고 국내 묵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최유주 PM은 “제품 성분까지 꼼꼼하게 살펴보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식품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고식이섬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설계사들 "보험비교 플랫폼 철회해라"…45만 해고 우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