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명단 제외·조소현 선발…잠비아전 나서는 벨호, 선발 라인업 공개[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축 지소연(수원FC위민)이 명단서 아예 제외된 가운데 조소현(토트넘)이 오랜만에 그라운드를 밟는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여자 축구대표팀은 7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잠비아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9개월 만에 대표팀에 합류한 조소현은 선발로 나선다.
대표팀은 앞서 지난 2월 잉글랜드에서 펼쳐진 아놀드 클라크컵 출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수원=강예진기자] 주축 지소연(수원FC위민)이 명단서 아예 제외된 가운데 조소현(토트넘)이 오랜만에 그라운드를 밟는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여자 축구대표팀은 7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잠비아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경기 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는데, 예고대로 지소연은 명단서 아예 제외됐다. 9개월 만에 대표팀에 합류한 조소현은 선발로 나선다.
공격진은 손화연(인천현대제철)과 정설빈(현대제철)으로 꾸려졌다. 중원은 조소현을 비롯해 이금민(브라이턴), 김윤지(수원FC)가 구성하고, 양 쪽 측면은 벨 호의 주전 윙백인 장슬기(현대제철), 추효주(수원FC)가 나선다. 수비라인은 김혜리(현대제철)와 홍혜지, 임선주(이상 현대제철)가 꾸리고, 골문은 베테랑 김정미(현대제철)가 지킨다.
여자대표팀은 오는 7월 개막하는 2023 호주 뉴질랜드 국제축구연맹(FIFA) 여자 월드컵을 준비하고 있다. 잠비아와는 2차례 평가전을 치른다.
대표팀은 앞서 지난 2월 잉글랜드에서 펼쳐진 아놀드 클라크컵 출전한 바 있다. kkang@sportsseo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려 “배우 남편과 결혼 안 했으면 객사했을 수도”(미선임파서블)
- 세븐과 결혼 앞둔 이다해, 지드래곤 운동화 선물에 “도련님 고마워요”
- 신봉선, 베트남에서 헌팅 당했다..“거리에서 아저씨가..”
- 이대로 은퇴하기엔 너무 잘한다, 배구여제의 “긍정적 결정” 발언 결말은?
- 채정안, 봄맞이 집에 ‘벚꽃나무’ 심기..침실 테이블만 무려 몇백만 원(채정안TV)
- 서하얀, 이러니 170cm-50kg대 “운동 못하는 날, 30분 러닝·베개 스트레칭..탄수화물 일절 안 먹어”
- ‘검정고무신’ 故이우영 작가 동생 “막노동으로 생계 유지..부모님까지 소송 걸린 상황”(실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가상화폐 업체 뒷돈 혐의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