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어 죽는 줄"..신예은, 강훈과 '런닝맨'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런닝맨'을 찾는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주역 신예은과 강훈이 출격한다.
이어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했다.
레이스 도중 신예은은 강훈을 향해 "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이라며 분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주역 신예은과 강훈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꽃선비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7인 7색' 비주얼을 자랑했는데 유재석은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다"라며 안경을 벗어 던지는가 하면 송지효는 한층 어려진 동안 미모를 뽐냈다. 특히 객주로 분한 김종국이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어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했다. 신예은은 '더 글로리'의 '리틀 박연진'답게 "보고 싶어 죽는 줄…"이란 명대사를 재현해 현장을 압도한 뒤 '런닝맨'을 위해 준비한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얼굴을 알린 강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달리 반전 허당 매력으로 '런닝맨'을 무장해제 시켰다. 멤버들은 "예능 신동이다", "예능적으로 탐난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꽃선비 사이에 숨어있는 꽝 선비를 찾아야 하는 스파이 레이스로 꾸며졌다. 레이스 도중 신예은은 강훈을 향해 "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이라며 분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9일 오후 6시 2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맞아? SNS에... - 스타뉴스
- '마약 누명' 男 배우..안타까운 근황 "생계 타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