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은하, 듀엣곡 ‘후우’ 발매
그룹 엑소 시우민과 비비지 은하가 호흡을 맞춘다.
7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우민과 은하의 듀엣곡 ‘ 후우(Who?)’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1 차 티저를 통해 시우민과 은하가 듀엣곡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해당 티저에는 친구인 듯 아닌 듯 우정과 사랑 사이를 줄타기 하는 두 남녀의 관계가 사랑스럽게 표현돼 눈길을 끈 바 있다.
이 가운데 2 차 티저에서는 곡의 일부가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시우민 , 은하의 달콤한 보이스가 담겨 벌써부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우민과 은하의 콜라보레이션 곡 ‘후우 (Who?)’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작곡가 Full8loom (장준호, 진리)이 봄의 음색을 닮은 시우민과 은하를 위해 만든 곡으로, 새로운 사랑의 설렘을 배가시키는 달달한 감성을 담고 있다.
특히 시우민은 감미로운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으며, 은하는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두 사람의 완벽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후우(Who?)’가 시우민과 은하의 풋풋한 ‘설렘 케미’를 담은 곡인 만큼, 새롭고 독보적인 ‘봄 캐럴’ 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우민이 속한 엑소는 오는 8~9일 양일간 서울 K스포돔에서 ‘2023 엑소 팬미팅 엑소 클락(EXO FANMEETING ‘EXO’ CLOCK’)’을 개최하며, 은하가 속한 비비지(VIVIZ)는 최근 미니 3집 ‘배리어스(VarioUS)’ 활동을 성료한 후 홍콩, 대만 팬미팅에 이어 다양한 공연 및 행사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후우 (Who?)’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